가맹점에서 상품 준비 후 승인 처리가 완료되면 고객 스마트폰으로 알림 전송 상품선택/결제 주문정보 확인/승인 상품준비 완료 알림 사용완료 처리/픽업 직관적이고 간편한 주문/예약 시스템 가맹점 상세 화면에서 주문/예약 기능을 사용중인 가맹점은 우측 하단에 주문/예약 버튼이 노출됩니다. 주문/예약 서비스는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. 주문/예약 버튼 터치 → 주문/예약 상품 리스트에서 상품 옵션 선택 → 합산 금액 확인 후 결제 익숙하고 안정적인 결제 시스템 주문/예약 상품 리스트에서 주문할 상품 옵션 선택을 완료했다면 선택완료 터치 후 주문 리스트에서 주문 상품을 최종 확인 후 다운받은 쿠폰이 있다면 쿠폰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. 쿠폰 적용 후 결제 버튼을 터치하여 전자결제를 완료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. 허위 주문 및 상품 유실 방지를 위한 주문자 확인 매장에서 제어 가능한 비밀번호 설정 가맹점은 필요에 따라 자동승인, 수동승인 처리 또는 승인 완료 상품의 사용 완료 처리 시 비밀번호 사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 스마트폰을 소지한 고객의 상품 수령 배달 업체를 활용하는 경우 고객이 상품 수령 전 배달 업체에서 임의로 수령 완료 처리하여 발생하는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. 스마트오더 서비스 안내 웹툰 보기